꿈띠의 일상

선물 추천 (지인선물, 크리스마스 선물) - 허브차 선물세트

꿈띠꿈띠 2019. 11. 4. 23:12
반응형

 

얼마 전 한 달 조금 넘게 

 

저를 교육해주고 챙겨주신 분이

 

계셨어요~

 

중간중간 책도 사주시고

 

떡도 주시고

 

대구에 처음와서

 

처음 알게 된 분이고 

 

잘 챙겨주셔서

 

마지막 수업 때

 

선물을 드리고 싶었어요

 

나이는 60대 초반 정도

 

되어 보이셔서

 

브로치나 책?

 

아니면 책갈피 or 차를 할까

 

고민했어요

 

브로치나 책은 취향을 몰라

 

안 하시거나 안 보실 수도 있을 것 같아

 

책갈피랑 허브차(tea)를 고민했는데

 

결국 허브차로 시켰어요~

 

 

 

 

 

먼저 패키지도 마음에 들고

 

쇼핑백까지 와서 

 

따로 포장하지 않아도 되었어요~!!

 

 

 

 

 

라벤더, 루이보스, 히비스커스,

 

페퍼민트, 캐모마일, 마테차

 

 

이렇게 6종류의 차가 다양하게 있어서

 

한 가지라도 좋아하시는 게

 

있으시길 바라면서

 

골랐어요^^

 

 

 

 

 

가격은 만원 초반대였어요

 

받는 분도 부담스럽지

 

않으실 것 같았어요~

 

그렇다고 저렴해 보이지 않았고요

 

마음이 중요하기에,,,

 

 

그렇게 허브차를 드렸는데,,

 

그분도 저에게 선물을 또

 

준비해주셨더라고요,,

 

ㅠㅠ

 

 

 

저에겐 대구 와서 처음

 

알게 된 분이시고

 

살아가면서 중요한

 

이야기도 많이 해주셔서

 

감사해서 드린 건데

 

많은 좋은 것들을 주셔서

 

죄송한 마음이었어요😢

 

 

 

 

주위에 선물해야 할 일이 있으면

 

허브차도 괜찮을 것 같아요~

 

곧 찬바람 불면

 

따뜻한 차가 마음과 몸을

 

녹일 수 있는 좋은 선물 일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