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띠의 일상

대구 타이어 싼곳 - 타이어 달인

꿈띠꿈띠 2019. 10. 25. 20:24
반응형

 

 

 

오늘은 아침부터

 

남편이 타이어를 교체해야 

 

할 것 같다고 해서

 

저도 같이 따라나서게

 

되었어요

 

 

 

왜 갈아야 하는 출발하기 전

 

타이어를 확인해보니

 

타이어 뒷바퀴 / 앞바퀴

 

보이시나요?

 

왼쪽이 뒷바퀴고 오른쪽이 앞바퀴인데

 

뒷바퀴의 마모가

 

더 심한 게 보여요,,

 

 

우리의 안전,,,, 😢

 

이제 겨울이 성큼 다가오고 있으니

 

눈과 얼음에 강한

 

타이어로 교체해야 할 것 같았어요

 

 

대구에서 타이어 품질 좋고

 

싸다고 소문난

 

"타이어 달인"이라는 곳으로 

 

가게 되었는데

 

남편 말로는

 

전에 갔던 곳보다 2만원 정도

 

싸다고 해요!!

 

👍

 

 

 

 

타이어 달인

 

 

 

들어가는 입구에 간판이 크게 없어서 

 

혹시 헷갈릴 수도 있겠더라고요

 

지도로 확인해보세요~

 

들어가는 입구에 칼국수집이 있어요!

 

 

 

 

 

 

 

휴게실 입구

 

 

 

 

많이 타이어 종류를 취급하고 

 

있네요~

 

 

 

많은 타어 어 들이 보이네요~

 

 

 

타이어는 생산연도가 중요하다고 해요

 

생산연도가 오래되면 딱딱하고 부서질 수 있어서

 

고속 주행시 대형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고 해요

 

 

 

남편이 생산연도도 꼼꼼히

 

물어보는 모습에

 

마음이 놓였답니다~

 

남편 최고! 😁

 

 

 

 

저희는 타이어 4개 모두를

 

교체하기로 하고

 

저희는 고객 휴게실에 들어가

 

있었어요

 

 

 

 

 

밥을 안 먹고 가서 빈속이지만,,,

 

믹스커피를 그냥 지나칠 수 없었기에 ㅋ

 

한 잔 했어요~☕ ㅎㅎ

 

 

 

휴게실 내부가 아주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차 관련된 곳이라 차 관련 잡지도 보이네요

 

 

 

 

 

휴게실 안에서 본 저희 차예요

 

바퀴 교체 중이라

 

바퀴가 텅텅 비었군요~

 

'차야~ 너의 이런 모습 처음이야~~' 

 

ㅋㅋ

 

 

 

엄마 차도 가져와 이곳에서

 

맡기고 싶었어요,,,,

 

중앙시장에 폐백 알아보러 갔다가

 

타이어 구멍 나서

 

급하게 갈았는데

 

남편 차보다 더 비싸게 갈았거든요,,,ㅜㅜ

 

 

 

나오면서 찍은 

 

간판 사진이에요~

 

 

 

 

오호!

 

매장에서 타이어 4개를 구매하고

 

보증서를 수령한 고객은

 

 사용자 과실로 인한 펑크나 외상, 관통 등

 

순수 운행 중 발생된 손상에 한해서

 

구매일부터

 

1년간 엔페라 보증제도 혜택이

 

1회에 한해서 제공된대요

 

 

먼가 안심이 되네요 ㅎ

 

 

 

                                       

 

타이어 교환 후 사진이에요

 

만족합니다 ㅎ

 

 

 

모두 안전 운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