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띠의 일상

새송이버섯은 야식으로! - 새송이버섯 효능

꿈띠꿈띠 2019. 10. 29. 23:55
반응형

 

 

새송이버섯 구이예요~^^

 

요즘 밤마다 왜 이렇게 배가 고픈지

 

야식을 찾게 되었는데요 ㅎ

 

냉동 치킨 너겟이나

 

김말이 튀김은 먼가 부담스럽고

 

해서 찾은 음식이 야채통에

 

세일로 저렴하게 가져온 

 

새송이 버섯이었어요~

 

 

 

 

세로로 잘라서 소금 살짝 뿌려준 뒤

 

 

 

 

 

기름에 부쳐서 먹기만 하면

 

끝!!

 

아주 간단하죠~ㅎㅎㅎ

 

굽는 시간도 짧기 때문에

 

바로 해 먹기 좋아요

 

 

요즘 새송이 버섯에 빠져있어요

 

새송이 버섯 값이 

 

내려가면 몇 봉지씩 사 와서

 

된장국, 볶음밥, 고기 구울 때 👍

 

모든 국에 송송 썰어서 넣어 먹어요

 

 

좋아하다 보니

 

새송이 버섯 효능에는 어떤 게 있을까

 

저절로 궁금해지더라고요

 

새송이 버섯은 100g에 24kcal 정도로

 

칼로리가 낮은 데다가

 

식이 섬유까지 들어 있어서

 

조금 먹어도 포만감을 줄 수 있다고 해요

 

 오호!!

 

정말 다이어트 식이네요 ㅎㅎ

 

또한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 주기에

 

변비 개선도 좋고!

 

산성을 중화시켜주는 효능부터

 

항암효과에 갈증해소,

 

빈혈, 뼈 건강 등 다양해요~

 

 

이런 좋은 효능들 까지 있으니

 

기분 좋게 야식으로 

 

자주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ㅎ

 

 

 

🤩

 

 

물론 가끔은 이런 맛난

 

소시지를 칼집을 내어 

 

숑숑~해서 구워

 

 

 

 

 

 

나무젓가락에 쿡! 넣어

 

먹는 것도 

 

소소한 행복인 것 같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