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띠의 일상

곰표 나쵸, 곰표 팝콘 - 내돈내산

꿈띠꿈띠 2021. 10. 18. 00:30
반응형

전에 롯데카드 오천 원 쿠폰으로 사려다가

 

노트북 사느라 한도초과 ㅡㅡ;; 되어서

 

쿠폰 사용 못하고 그냥 결제하게 되면서

 

맛보게 된 과자들이에요

 

친정 근처 이마트 24에서는 두부를 팔아서

 

쿠폰으로 두부나 콩나물 같은 

 

음식으로 사려고 했는데 안 팔아서

 

마침 맛있어 보이는

 

 곰표 과자를 들고왔어요 ㅎㅎ

 

 

곰표 오리지널 나표

 

포장부터 눈길이 확 와닿는 ㅎㅎ 

 

패키지더라고요

 

나쵸를 좋아해서 나초랑

 

팝콘 샀어요

 

 

맛이 오리지널 밖에 없어서

 

모두 오리지널로 샀고요

 

 

 

 

 

전 오리온에서 나온 치즈맛 나쵸를

 

좋아하는데

 

이걸 생각했다면

 

실망했을 수도 있어요 ㅎㅎ

 

 

 

 

아주 담백한 맛이고

 

먹다 보면 고소해서 자꾸 들어가요

 

 

 

 

곰표 오리지널 팝콘

곰표의 캐릭터 흰곰 ㅎㅎ

 

 

곰표 오리저널 팝콘이에요

 

간이 살짝 되어있으면서

 

기본에 충실한 맛이에요

 

 

팝콘 또한 고소해서 

 

자꾸 먹게 되어요

 

 

저는 팝콘보다 나쵸가

 

더 좋더라고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좋아한다면 추천하지만,,

 

강한 맛을 좋아한다면

 

비추천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