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정보들

트러블 흉터 빨리 낫은 방법

꿈띠꿈띠 2021. 10. 24. 07:00
반응형

 

 

 

 

저는 트러블이 많이 나는 피부예요

 

고등학교 때부터,, 성인이 되어서도.. 30대가 되어서도..

 

피부에 트러블이 한달동안

 

7일 이상 트러블이 없었던 적이

 

없을 정도로

 

달고 살았어요..

 

 

그러다 29살 땐 입 주변에 매일매일

 

트러블이 올라와서

 

여드름 전문 한의원 치료를 받고 나서

 

나았고 그때 튀김 종류나 밀가루를 먹으면

 

트러블이 바로 올라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치킨 먹으면,, 바로 트러블..

 

그 뒤로부턴 조심해서 먹거나

 

치킨을 먹을 땐 배부를 때까지 먹지 않고

 

2~3조각만 먹게 되었어요..

 

그러나 세월이 흐르는

 

먹는 게 있으면 통제하지 못하고

 

먹고 나서

 

트러블이 한 번씩 올라오는데요...

 

이젠,,

 

심했을 때보다 덜하지만,,,,,

 

트러블 흉터는 ㅠㅠ 몇 배로 길게 가더라고요

 

여드름 끝난 후 흉터가 ㅇ

 

한 달에 한두 번 나면,, 그게 없어질 때까지

 

 

한 달은 너무 게걸 리더라고요..ㅜㅜ

 

한 달이 뭐예요,, 잔잔하게,, 석 달, 넉 달,,ㅠㅠㅠ

 

20대 피부 회복력이 다르고

 

30대 초반, 중반, 후반을 향해가는 피부 회복력이

 

차이가 확확 나요,,ㅠㅠ

 

 

 

그러던 중 두 달 전부터 

 

화장품을 만들어 쓰기 시작했는데요

 

이것저것 에센스로 만들다가

 

병풀추출물이 좋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어서

 

스킨으로 만들어 써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작은 통으로 한통을 시키게 되었어요

 

 

 

한 달 정도 바르고 있는데

 

코 옆에 왕트러블이

 

딱!!!

 

딱 봐도 흉터 3개월 이상은 가겠구나

 

생각했었죠,,

 

그런데 웬걸,, 오잉??

 

평소대로 트러블 나서 티트리 오일 바르고

 

살짝 짜주고,, 3~4일 만에

 

흉터가 거의 사라져 가는 거예요~

 

깜짝 놀랐어요

 

원래 꼭 트러블 나면 재생 밴드"듀오덤"을

 

꼭 붙이는데 이땐 붙이지도 않았는데

 

가라앉으니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병풀이 상처에 좋다는 말을 들어보긴 했어도

 

직접 겪어보니깐,, 

 

진짜! 최고더라고요 

 

30대 초, 중반 여성분들,,

 

한번 병풀 스킨 만들어서 

 

사용해보세요~!!

 

진짜 왕추천,,!!

 

트러블 나면 나도 모르게 위축되었던

 

삶이,,

 

금방 당당해질 수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인터넷으로 돌아다니는

 

레시피? 대로 만든다고 했는데

 

음,, 대충 만들었어요..ㅜㅜ

 

그래도 혹시 모르니 참조하시라고

 

100ml 기준으로 만들 때,,

 

병풀추출물 50%

로즈워터 30%

히알루론산 원액 10%

(전 저분자로 구매했어요)

보톡스 펩타이드 10%

 

넣었어요..

 

나 프리 나는 천연방부제도 2% 넣으면 좋다고 하던데

 

없어서 못 넣었고요

 

전자저울로 넣는다 했는데

 

정확하게 넣었는지,, 

 

거의 참고 수준으로 넣었고요,,

 

 

 

그래도 직접 만들어서 병풀 함량을 높게 하니

 

효과가 좋더라고요

 

 

아무래도 직접 만들어 쓰다 보니

 

추출물 함량이 많이 들어가서 

 

효과가 더 좋았던 것 같아요

 

 

 

 

 

 

4일 전 치킨을 먹었는데

 

다른 치킨보다 기름기가 더 많아서 그런지

 

엊그제부터 트러블이 볼에 하나

 

올라왔어요,,

 

거의 볼에 트러블이 안 나는데ㅜㅜ

 

짜 줄 수 있는 정도의 트러블이 아니라

 

며칠 스킨만 열심히 발라주고 있는데

 

더 이상 크게 나지 않고

 

가라앉고 있어요 ^^

 

 

<병풀 효능>

 

병풀은  상처치료와 피부 재생을 돕고

 

염증을 줄여준다고 해요

 

또한 혈액순환을 도와줘 부종도 제거해주며

 

병풀에서 추출한 엽산으로 뇌졸중 환자의 인지능력 회복에도 

 

효능을 보이고 해독작용으로 우리에 불필요한 성분을

 

배출해주기도 해요

 

멜라닌을 억제해서 색소침착을

 

완화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