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투썸 플레이스 메뉴 - 광장점(광장코아점)

꿈띠꿈띠 2020. 1. 21. 22:32
반응형

 

광장코아 안쪽에 있는

 

투썸 플레이스를 가보았어요

 

2층으로 되어 있어서

 

혼자 와서 커피 봐야겠다고

 

했던 곳인데

 

광코 근처에서 저녁 먹고

 

남편 아는 분들과 오게 되었어요

 

 

 

 

투썸 메뉴

 

이렇게 많은 메뉴가 있지만

 

먹을 수 있는 게 한정되어있기에,,,ㅜㅜ

 

 

 

투썸 티 

 

티 종류도 많더라고요~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밀크티를 시켰어요

 

 

 

 

 

2층으로 가고 싶었는데 ㅜㅜ

 

마감시간이 다가와서 정리 중이라 

 

못 갔어요

 

 

 

 

저의 밀크티 ㅎㅎ

 

 

 

 

투썸에서 나온 커피잔과 텀블러가 전시되어 있어요

 

 

 

 

 

 

흔들렸지만 커피와 차 종류도 있었어요

 

투썸 하면 케이크 맛집인데

 

마감시간이 다 되어서 

 

얼른 나오느라 못 찍고 나왔네요 ㅜㅜ

 

들어갔을 때 미리 찍어야 했는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