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배달 맛집- 뼈큰 감자탕&해장국 내당점

꿈띠꿈띠 2022. 1. 15. 21:52
반응형

요즘은 먹고 싶은 게 한번 떠오르면

 

계속 먹고 싶어요 ㅎ

 

이제 막 임신 14주차로 진입하면서 

 

입맛이 생긴건지 ㅋㅋ

 

전부터 먹고 싶었던 뼈다귀 해장국이

 

생각났어요...

 

전에 놀러 갔다 집으로 오는 길에 포장으로 사려고 

 

했었는데 마침,, 있었던 뼈다귀 해장국집 몇 집이 

 

다 없어졌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집으로 온 적이 있었어요

 

그 뒤로 아직 먹은 적이 없다가

 

딱 생각이 나서 시켜먹게 되었어요 ㅎ

 

 

남편이 늦은 점심으로 육개장 먹은 지 한 시간쯤

 

지나서 제가 뼈다귀 해장국 이야기를 

 

했는데,, 

 

또 먹을 수 있다 해서 

 

두 그릇 시켰어요..

 

남편 고마워요,,

덕분에 맛있게 먹었어요~^^

 

 

위에 배추 우거지가 있었어요 ㅎ

 

우거지 양도 많아서 ㅎ

 

좋았어요

 

포장도 깔끔하고 따뜻해서

 

바로 먹을 수 있으니

 

만족 만족~!!

 

 

 

뼈다귀 해장국 먹을 때 없어서는 안 될

 

겨자소스와~ 깍두기도 같이 와요~

 

공깃밥도 포함이고요~^^

 

오랜만에 아주아주 맛나게 ㅎ

 

흡입~했어요~ ㅎ

 

처음에 가서 포장하려고 했던 데보다

 

가격이 500원 저렴하고

 

집 근처라서 배달료가 1000원이라서~~

 

배달해서 먹은 건데 

 

너무 만족해서 ㅎ 다음에 뼈다귀 해장국 

 

생각날 때 또 시켜먹으려고요~

 

같은 체인점인데도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나더라고요~

 

해장국 8000*2 =16,000원

배달료 1000원 

총 = 17,000원으로

맛난 점심 해결했답니다~^^

 

 

 

*내돈내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