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전 서구 월평동 맛집 - 본가 왕뼈 감자탕(대전일보 근처)

꿈띠꿈띠 2020. 2. 7. 23:14
반응형

 

설날에 대전갔다가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감자탕집에

 

뼈다귀 해장국 먹으러 갔다왔어요~~

 

 

 

전 뼈다귀 해장국을 아주 좋아해요 ㅎㅎㅎ

 

21살에 교회에서 회식을 갔다가 감자탕을 

 

처음 먹어보구 그 뒤로 뼈다귀 해장국에 발을 디딘후

 

좋아하는 음식이 되었어요~^^

 

 

교회언니랑 토요일마다 갔던 

 

대전일보 근처 조마루 감자탕은

 

저의 최고 뼈다귀 맛집이였어요~^^

 

 

아무리 다른 뼈다귀해장국 집을 가더라도

 

대전일보점 조마루 감자탕을 이긴 집이 없었는데

 

이곳 왕뼈 감자탕을 먹을러

 

같이 일하던 선생님들과

 

가게 되었는데~

 

 

양도 많고 맛있어서

 

어느 순간부터는 이 곳을 더 자주 가게 되더라고요~

 

 

 

집이랑 회사에서 더 가까워서 그랬을지 모르지만

 

맛이 없다면 절대 가지 않았을 꺼예요~

 

 

작년에도 대전 왔을땐 같이 일했던 선생님들과 

 

오고 ㅎ 올해는 첫번째에요 ㅎ

 

 

 

 

 

월평동 끝 ㅎ 유성과도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요~

 

하늘문 교회 맞은편이에요~

 

 

 

왕뼈 해장국 메뉴

 

뼈다귀 해장국 뿐 아니라 우거지 해장국 ,

뼈짐 등등 다양하게 팔아요~

 

 

 

 

 

 

 

 

기본 반찬이에요~

 

깍두기가 얇게 썰어 있어서 먹기 편해요~

 

 

 

 

뼈다귀 해장국

 

반찬과 함께 ㅎ 나온 오늘의 주인공인

 

뼈다귀 해장국이에요~

 

오랜만에 먹을 생각을 하니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ㅎㅎ

 

😁

 

 

 

 

왼쪽에는 밥과 ㅎ 오른쪽엔 겨자소스를 준비해서

 

먹을 준비를 했어요~^^

 

 

저는 뼈다귀 해장국 먹을때 ㅎ

 

고기먼저 다먹고

 

나중에 밥을 말아 먹는 타입이에요~ㅎㅎ

 

 

어떤 사람들은 고기를 발라낸후

 

밥이랑 같이 먹기도 하더라고요 ㅎ

 

전 고기맛을 더 느끼기 위해 ㅋㅋ

 

고기먼저,, ㅎㅎ

 

그리고 겨자 소스나 머스타드 소스에 꼭 찍어 먹어요 ㅎ

 

 

 

초점이,, 반대로 되었네요 ㅎㅎ

 

이곳은 간판대로 왕뼈라서 그런지

 

고기 살이 많이 붙어 있어요~^^

 

어쩔땐 고기만 먹어도 배불러요 ㅎ

 

 

이날은 어찌나 열심히 먹었는지 ㅎㅎ

 

뼈를 다 발라 그안 물렁뼈를 쏙쏙 빼서 

 

다 먹고 ㅎ 국에 밥을 말아

 

싹싹 긁어 먹었어요~

 

사실 전 뼈다귀해장국을 먹을때

 

다 먹기엔 양이 많아 밥과 국 모두

 

이렇게까지 싹싹 먹은 적은없는데

 

 싹 비워냈어요 ㅎㅎ

 

 

얼마나 맛있던지 ㅎ

 

입덧이 끝나서 입맛이 돈건지 ㅎㅎ

 

이제 뱃속의 아기 양을 먹는 건지,,

 

제가 좋아서 다 먹은 건지,,

 

알수는 없지만 ㅋㅋㅋ

 

행복한 식사였어요~~^^

 

 

 

 

근처 사람이 많이 다니는 길이 아닌데도

 

꾸준히 잘 되고 있어서 ㅎ 다행이에요~^^

 

이곳 감자탕집이 개업한다는 이야기 듣고

 

온 집이라 잘되고 있으니 좋네요~ ㅎㅎ

 

 

왕뼈 감자탕 근처 생면국수도 맛있게

 

하는 곳이 있는데 나중엔 가서

 

이곳도 블로그에 남겨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