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30대 여자 모더나 1차 부작용 (8일~10일차) 증상 - 속울림, 겨드랑이통증, 종아리 통증, 손저림, 어깨 근육통

꿈띠꿈띠 2021. 10. 6. 13:47
반응형

 

 

 

<10월 4일 월요일(8일 차) > - 저 번 글 쓴 이후 상황

 

증상 : 속울렁거림, 겨드랑이 통증, 두통, 손 저림, 종아리 통증, 어깨 통증

 

이틀 전  글 쓰다가 속이 안 좋아서

 

급히 마무리를 졌어는데요

 

그 글을 쓰고 소파에 앉아서 쉬어도

 

속이 울렁거리는 건 몇 시간 동안 계속 

 

지속되었어요

<a href='https://kr.freepik.com/photos/hand'>Hand 사진는 wayhomestudio - kr.freepik.com가 제작함</a>

 

거의 오후 내내 속이 울렁울렁

 

혹? 차 안에서 휴대폰 오래 보면

 

멀미와 비슷하게 울렁거리는 

 

그 증상이랑 비슷했어요

 

차 안에서는 울렁거리면 창문이라도 열면

 

괜찮아지는 게 있어서

 

저도 창문을 열고 바람을 쐬어 보았지만

 

효과는 없었어요

 

그리고 종아리 통증이 있었는데

 

전 토요일에 평소보다 오래 걷고

 

아기를 업고 계단을 조금 올라서

 

알 배긴 거라 생각하고

 

지나쳤는데

 

모더나 부작용 중에도

 

종아리 통증 같은 게 있더라고요

 

그러고 보니 알 배긴 거랑 달라서

 

종아리가 부은 느낌?

 

그런 느낌이었어요,,,

 

 

저는 8일 차에 왼쪽 겨드랑이 통증과

 

손 저림 하루 종일 지속되었고

 

속가지 울렁거리니

8일 차가 제일 힘들었던 것 같아요 ㅠㅠ

 

주사 맞은 부위도 다시 좀 아팠고요,,,

 

 

 

 

<10월 5일 화요일 (9일 차)>

증상 : 겨드랑이 통증, 속 울렁거림

 

아침에 일어나니

 

겨드랑이 통증이 많이 호전되었다는 게

 

느껴질 정도로 좋아졌어요

 

물론 겨드랑이 아프기 전에 비하면

 

주사 맞은 부위가 조금 아픈 거 빼고요,,

 

(아기를 재울 때 어깨를 부딪쳤는데

 

윽 소리는 나더라고요ㅜㅜ)

 

그래도 전날에 비하면

 

속 울렁거림은 조금 심했다가 괜찮았다가

 

반복했지 만계

 

전 날보다 약해서 견딜만했어요^^

 

전날의 다른 증상들은 크게 신경 쓰일 정도의

 

아픔은 없었어요

 

 

 

 

<10월 6일 수요일 (10일 차)>

 

겨드랑이 통증과 주사 맞은 부위의 뻐근함,,

 

10일 차 증상은 이제 약간의 불편한 느낌 빼고는

 

많이 사라졌어요~*^^*

 

종아리 통증과 어깨 통증, 손 저림도 사라졌어요~

 

주사 맞은 부위만 뻐근한 느낌

 

그러나 실생활 가능,,^^

 

 

 

이제 2차 맞을 때까지 안 아팠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