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모리 기미야 미백크림 후기, 가격
결혼하고 5년 동안 대구에 살면서 올해 여름에 제일 바깥 활동을 많이 한 것 같아요.
첫째 아이가 놀이터에서 노는 날도 많아지고 등원시간에 아주 잠깐 나갔다 온다고 선크림도 안 바르고 다니니 기미와 주근깨가 기지개를 피고 "나 여기 있어요" 하며 인사하더라고요
반갑지 않은 "기미"와 "주근깨".
눈 밑쪽으로 많이 올라오더니 안색도 점점 안 좋아지는 것 같아서 고민할 때쯤 인터넷 광고에 뜨길래 한번 구매하게 되었어요.
어렸을 때부터 주근깨가 있는 편이었고 초여름부터 주근깨가 많이 올라왔는데 30대가 되고선 기미가 더 많아진 것 같아요.
사실, 이젠 기미라고 부르는 게 맞는 것 같아요.
장점과 단점 / 만족도
충동구매 아닌 구매로,, 처음 하루이틀 바르다 잊고 있다 다시 열심히 바르고 있는데 2~3일 연속 저녁마다 발라주니 얼굴 전체적으로 안색이 환해진걸 저 스스로 느낄 수 있게 되었어요.
스킨, 갈색병 에센스, 로션 3가지만 바르고 2~3시간 있으면 얼굴이 건조해지는 느낌이 생겨서 자기 전이라도 챙겨서 바르니 거의 빠지지 않고 바르니 효과가 잘 나타나는 것 같아요.
나이가 드니 건조한 수부지피부가 되어서 이젠 크림도 열심히 발라야 하나 봐요.
다행히 기미야 크림 바른 후 땅김 없고 끈적임도 거의 없고 무거운 재형이 아니라 크림 잘 못 바르는 저한테요 아주 만족스러워요.
►저의 개인적 느낌(약 2주간 매일 저녁 세안 후 바름)
<장 점>
- 바른 후 끈적임 없음
- 얼굴 전체적으로 환해짐
- 기미도 옅어짐
- 땅김 없음
- 수부지 피부에 잘 맞음
- 크림종류 잘못 바르면 2~3일 후 바로 트러블 올라오는 피부인데 트러블 나지 않았음
<단 점>
-아직까지 찾지 못함
<개인적인 만족도>
- 생각보다 미백 효과가 좋았음. 크게 기대 안 해서 그런지 만족도가 높았음.
처음 사고 바로 열심히 안 바른 걸 후회해요. 이제부터 열심히 바르려고요.
재구매 의사도 있긴 한데, 다음엔 다른 제품도 사서 비교해보고 싶기도 합니다.
기미야 구매가격
► 14,900원
저는 특가로 카카오쇼핑에서 구매했어요.
[이 블로그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