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나들이

대구 가볼만한곳 - 강정유원지(강정보)

꿈띠꿈띠 2019. 10. 9. 23:59
반응형

 

 

 

어제 모다아울렛에 옷 사러 갔다가

 

바로 집에 가기 아쉬워서

 

강정 유원지에 갔어요~

 

주차도 편해서 갈 때마다

 

주차 걱정 안 해되는 장점이

 

이 곳을 자주 오게 하는 것 같아요!

 

 

모다 아울렛에서 강정유원지까지는

 

10분이면 도착하더라고요!!

 

퇴근시간에 갔는데도

 

많이 막히지 않고 갈 수 있었어요

 

 

 

남편이 조명 켜진 강정보 보고 싶다고 

 

하면서 갔는데

 

도착해서 주차하고 나니

 

디아크

 

 

 짜잔!!

 

불이 금세 켜져 있더라고요 ㅎㅎㅎ

 

달도 떴어요!!

 

얼마 전에도 왔었는데

 

올 때마다

 

탁 트인 곳에서의 상쾌함이

 

있는 것 같아요 ㅎㅎ

 

 

 

개인적으로

 

수성못보다 강정유원지가

 

바람 쐬러 오기 좋더라고요 ㅎ

 

물론 수성못도 좋지만

 

갈 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조용한 걸 좋아하는 저희 부부에게

 

강정보가 더 맞는 것 같아요 ㅎ

 

 

 

 

저희가 온 시간이 디아크에 조명이 켜지면서

 

맞은편은 노을이 지는데!!!

 

어찌나 이쁘던지

 

최근에 본 풍경 중에 제일 이뻤어요~

 

너무 이뻐서  

 

"우와~ 우와~ 우와~!"

 

감탄사만 나왔답니다 ㅋ

 

어쩌다 보니 노을 질 때 도착해서

 

눈이 큰 호강 했어요~~😁

 

 

 

 

 

 

 

서서 계속 노을만 보게 되었어요!!

 

몇 분 동안 이어지는 노을 지는 풍경!!

 

 

 

 

디아크

 

 

 

디아크 문화관은 아직 못 가봤는데

 

다음에 갈 때 들려봐야겠어요!

 

 

 

휴관안내

 

디아크 문화관은 매주 월요일과

매년 1월 1일이 휴관이래요

 

 

 

 

디아크 문화관 안에는

 

홀리스 커피도 있어요

 

 

 

 

 

 

 

바이크 타는 사람들도 있었어요!

 

전 강정유원지에 올 때마다

 

치마를 입거나 얇게 입고 와서

 

못 탔는데

 

다음번에 옷을 따숩게 입고 와서

 

바이크도 타야겠어요!

 

 

 

 

 

 

 

푸드트럭도 있어요!

 

닭강정 푸드트럭도 있었는데

 

사장님이 일하고 계셔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

 

 

춥고 감기 걸릴까 봐 얼른 차로 들어가고 싶어

 

맛을 못 보고 왔네요,,,

 

그래도 멋진 노을 본 걸로

 

전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

 

 

 

요즘 날씨가 쌀쌀해지고

 

저녁엔 추워요~

 

강정보 놀러 가실 때

 

재미있고 즐겁게 

 

바이크도 타고 산책하시려면

 

옷 튼튼히 입고 가셔야 할 것 같아요!!^^

 

모두 강정유원지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